Magazine · 마케팅/세일즈

DBR 분야별로 매거진을 소개합니다.

오프라인 매장, ‘체험 공간’ 주특기 살려야 마케팅/세일즈 오프라인 매장, ‘체험 공간’ 주특기 살려야 269호(2019년 3월 Issue 2)

Article at a Glance오프라인 매장은 이커머스 시대에 차별화된 유통 전략을 세우는 데 필수적이다. 고객에게 제품을 설명하고 이해하는 접점을 넓힐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 고유의 장점은 사라지지 않기 때문이다. 따라서 각 회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운영할 것인가에 대한 전략을 세워야 한다. 오프라인 매장은 단순히 물건을 파는 곳이라는 인식에서 ...

로딩중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