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비즈니스리뷰 314호
Beyond e-learning
로그인하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DBR의 콘텐츠를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한국 실정에 맞는 경영 인사이트를 쉽고 빠르게 전달합니다
검색어입력 검색
최근검색어
최근 검색어 삭제 닫기
DBR 분야별로 아티클을 소개합니다.
‘9시1분과 9시는 다르다’는 말에 ‘그럼 6시와 6시1분도 다른가요?’라고 되묻는 시대다. 밀레니얼과 Z세대의 입사가 기업에선 큰 화두다. 학창 시절부터 컴퓨터와 인터넷을 사용한 이들은 의미 있는 일을 부여받아 자기 주도적으로 수행하기를 원하며, 불필요한 일을 하는 것은 낭비라고 생각한다. 스스로가 존중받길 바라기에 감정 표현에도 ...